티스토리 뷰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 모집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두 번째 도전입니다. 그동안 더 많은 커피를 마시고, 더 많은 맛집을 탐방하며 기회를 기다렸고, 10기 모집 소식을 접하고 나서 찬찬히 준비해 다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왜 체험단은 대학생 상대로만 모집하는 거야?’ 하시던 분들은 도전하세요! ‘왜 서울 사람만 모집하는 거야?’ 하시던 분들도 도전하세요! 일반인도, 비수도권에 거주하는 분도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햄버거 먹는 거야?’ 햄버거뿐만 아니라 커피, 디저트, 다이닝 카페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앞에 ㈜가 붙은 ‘㈜롯데리아’가 포인트! ㈜롯데리아에는 여러 식음료 브랜드가 있습니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TGI 프라이데이스, 나뚜루팝, 빌라드샬롯 6개 브랜드를 체험하고, 미션주제에 따른 온라인 포스팅을 하며 활동하게 됩니다.


 저는 커피 블로거로서 엔제리너스의 커피와 크리스피크림의 커피-도넛 페어링 및 아포가토, 롯데리아의 커피를 맛보고, 다른 브랜드의 음식도 이 기회에 체험할 생각입니다. 다른 블로거들과 만나서 많은 이야기도 나누고, 먹짤을 먹음직스럽게 찍는 방법도 배우고 싶습니다.


 신청 마감은 2016년 6월 30일까지입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여기>, 지원서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작성한 지원서는 lotteriatree@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6월 30일 자정(23:59:59) 발송분까지 접수 가능하니, 마지막 날 밤에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신청하시는 많은 분들이 트렌드리포터에 선정되기를 기원합니다. 모두 함께, 기분 좋은 경험을!

댓글